‘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입력 2022-06-08 17:54
수정 2022-06-09 01: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는 선불식 충전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멤버십 ‘스타벅스 리워드’의 회원이 지난달 누적 900만명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서비스가 시작된 2011년 9월부터 10년 8개월 동안 30초마다 1명씩 가입한 수치며 대한민국 인구 6명 가운데 1명에 해당한다. 사진은 이날 스타벅스 직원들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900만명 돌파를 자축하는 기념 패널을 들고 있는 모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선불식 충전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멤버십 ‘스타벅스 리워드’의 회원이 지난달 누적 900만명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서비스가 시작된 2011년 9월부터 10년 8개월 동안 30초마다 1명씩 가입한 수치며 대한민국 인구 6명 가운데 1명에 해당한다. 사진은 이날 스타벅스 직원들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900만명 돌파를 자축하는 기념 패널을 들고 있는 모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2022-06-0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