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입력 2022-06-08 17:54
수정 2022-06-09 01: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리워드’ 900만명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는 선불식 충전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멤버십 ‘스타벅스 리워드’의 회원이 지난달 누적 900만명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서비스가 시작된 2011년 9월부터 10년 8개월 동안 30초마다 1명씩 가입한 수치며 대한민국 인구 6명 가운데 1명에 해당한다. 사진은 이날 스타벅스 직원들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900만명 돌파를 자축하는 기념 패널을 들고 있는 모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선불식 충전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멤버십 ‘스타벅스 리워드’의 회원이 지난달 누적 900만명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서비스가 시작된 2011년 9월부터 10년 8개월 동안 30초마다 1명씩 가입한 수치며 대한민국 인구 6명 가운데 1명에 해당한다. 사진은 이날 스타벅스 직원들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900만명 돌파를 자축하는 기념 패널을 들고 있는 모습.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2022-06-0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