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웨어 렌탈 플랫폼 더페어골프, 포썸골프 의류 전량 인수…‘골프 토탈 플랫폼’ 교두보 마련

프리미엄 골프웨어 렌탈 플랫폼 더페어골프, 포썸골프 의류 전량 인수…‘골프 토탈 플랫폼’ 교두보 마련

입력 2022-12-22 13:47
수정 2022-12-22 1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더페어골프 제공
더페어골프 제공
프리미엄 골프웨어 렌탈 플랫폼 더페어골프는 지난 7일 동종업계 포썸골프 의류 전량에 대한 인수 계약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업계 1위인 더페어골프가 2위 포썸골프를 사실상 인수하게 되면서 업계 선두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더페어골프의 회원 수는 약 3만 5000명으로 포썸골프 회원 1만 2000명을 합하면 4만 7000명까지 늘어나게 된다.

더페어골프는 지난해 3월 서비스 런칭을 시작으로 골프웨어 렌탈 시장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골프웨어 렌탈, 중고 골프웨어 위탁판매, 골프용품 판매 등 주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국내 최초의 골프웨어 브랜드인 슈페리어로부터 투자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더페어골프 제공
더페어골프 제공
더페어골프 관계자는 이번 포썸골프 의류 인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렌탈 옵션을 제공하고, 기존 포썸골프 회원에 대한 유입을 통하여 골프웨어 렌탈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점유율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경두 더페어골프 대표는 “더페어골프는 코로나로 인한 단기적인 신규 골퍼 유입을 타깃으로 준비하고 전개하는 서비스가 아니며, 기존 골프 시장의 문제점과 골프라는 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탄생한 서비스”라며 “이번 포썸골프 의류 인수를 통해 기존 렌탈 서비스 영역의 강화뿐만 아니라, 골퍼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한둘씩 개선해 나가 골프 토탈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더페어골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