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케어 기업 웨트러스트, 베트남 비엣뷰티 박람회 참가

페미닌케어 기업 웨트러스트, 베트남 비엣뷰티 박람회 참가

입력 2023-08-10 14:41
수정 2023-08-10 16: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페미닌케어 전문 기업 웨트러스트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미용 박람회 (2023 Vietbeauty & Cosmobeaute Vietnam)’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는 전세계 8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제 화장품 전시회로 향수, 스킨케어, 미용기기, 헤어/네일, 여성용품 및 목욕용품 등의 화장품 관련 기업이 참여해 전시 홍보, 해외바이어 수출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미지 확대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미용 박람회. 웨트러스트 제공
2023 비엣뷰티&코스모뷰티 베트남 화장품·미용 박람회. 웨트러스트 제공
웨트러스트에 따르면 부스를 방문한 해외 바이어 및 참관객들은 최근 뷰티 트랜드인 ‘친환경’, ‘저자극’ 키워드에 걸맞게 비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이너감’ 에 특히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너감은 작년 클린 뷰티 페미닌케어 브랜드로 리브랜딩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라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 이너밸런싱젤과 비건 모이스처라이징젤을 선두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비건 페미닌 클렌징 티슈, 플라스틱 용기 대신 고체 비누로 만든 여성 청결제인 비건 페미닌 클렌징바 등 지속적으로 친 환경 페미닌케어 아이템들을 출시 하고 있다.

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올해 전시를 통해 각 국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웨트러스트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여성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