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

호반호텔앤리조트,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

손지연 기자
손지연 기자
입력 2025-01-16 14:48
수정 2025-01-16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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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호 호반그룹 레저계열 총괄부회장(앞줄 왼쪽에서 5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16일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이정호 호반그룹 레저계열 총괄부회장(앞줄 왼쪽에서 5번째)이 임직원들과 함께 16일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가 16일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열고 소비자중심경영 TF 팀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됐는지,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하는지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이를 인증하는 제도다. 소비자 중심의 시장 분위기를 조성해 기업과 소비자 간 상생문화 확산에 이바지한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호 호반그룹 레저계열 총괄부회장 등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이날 CCM 선언문을 낭독하고 국내 레저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넓히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이후 별도의 CCM TF팀도 구성·가동할 예정이다.

이정호 호반그룹 레저계열 총괄부회장은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올해를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의 가치를 중심에 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열겠다”며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의 모범사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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