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디서나 만날지니’ 캠페인

KT ‘어디서나 만날지니’ 캠페인

민나리 기자
민나리 기자
입력 2025-04-24 00:59
수정 2025-04-24 0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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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병3’에 출연하는 배우들(왼쪽부터 남태우, 김민호, 김요한, 김현규)이 지니 TV 오리지널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신병3’에 출연하는 배우들(왼쪽부터 남태우, 김민호, 김요한, 김현규)이 지니 TV 오리지널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자사 IPTV 플랫폼 지니 TV에서 독점 공개하던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다양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으로 확대 제공하는 등 유통 전략을 전면 개편한다. 새로운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내세운 마케팅 캠페인도 시작한다.

이에 따라 KT는 지난 3월 전혜진·조민수 주연의 ‘라이딩 인생’을 티빙과 지니 TV 무료 VOD로 동시 공개했으며, 지난 7일엔 김민호·김동준 주연의 ‘신병3’ 역시 티빙과 지니 TV에서 동시 공개했다. KT는 새로운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통해 지니 TV 오리지널의 브랜드 정체성과 인지도를 강화하고, 웰메이드 콘텐츠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종합 미디어 사업자로 도약할 계획이다. 첫 시작으로 오는 5월 강하늘·고민시 주연의 ‘당신의 맛’을 넷플릭스와 동시 공개한다.

신종수 KT 미디어전략본부장(상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더 많은 시청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전략을 개편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잡아 ‘메이드 바이 KT’ 콘텐츠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5-04-24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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