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삼성스토어, OLED TV로 ‘미션임파서블’ 예고편 상영

전국 삼성스토어, OLED TV로 ‘미션임파서블’ 예고편 상영

신융아 기자
신융아 기자
입력 2025-05-02 13:57
수정 2025-05-02 13: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 모델이 2025년형 OLED TV, 더 프레임 TV와 결합된 무빙스타일에서 상영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2025년형 OLED TV, 더 프레임 TV와 결합된 무빙스타일에서 상영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전국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삼성 OLED TV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을 상영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OLED TV와 결합한 무빙스타일과 더 프레임, QLED TV 제품 등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삼성 OLED가 구현하는 높은 명암비와 생생한 화질로 경험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달 13일까지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내 삼성 OLED(42형)와 결합된 무빙스타일을 찾아 제품에서 상영되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소셜미디어(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준다.

삼성전자 무빙스타일은 스크린에 무빙(이동식) 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시켜 쉽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무빙스탠드에 결합할 수 있는 스크린은 스마트모니터를 비롯해 OLED, 네오(Neo) QLED, QLED, 크리스탈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됐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