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 “나스미디어, 뉴미디어 대표주로 부상…목표가↑”

KDB대우 “나스미디어, 뉴미디어 대표주로 부상…목표가↑”

입력 2015-08-13 08:35
수정 2015-08-13 08: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DB대우증권은 13일 나스미디어에 대해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는 등 뉴미디어 대표주로 부상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종전의 5만2천원에서 7만3천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문지현 연구원은 “나스미디어가 올해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69%, 35% 증가한 120억원과 29억원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며 “전 사업부가 강한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스미디어는 뉴미디어 광고 시장에 차별화가 돼 있어 강력한 매출 성장세를 시현 중”이라며 “작년에는 모바일 광고가 성장의 주요 견인 동력이었는데, 올해부터는 IPTV 광고와 디지털 옥외광고 등 전 사업 부문의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 연구원은 “전 사업부의 강력한 매출 성장세는 뉴미디어 대표 주로서의 프리미엄을 정당화시키고 있다”며 ‘매수’ 투자의견을 유지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