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세상]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한 컷 세상]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입력 2019-11-20 17:42
수정 2019-11-21 01: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감성의 복고풍 마케팅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가운데 서울 다동에 옛 영화 포스터로 한껏 멋을 살린 수레에서 호박엿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커피가 아닌 호박엿으로 추억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가운데 서울 다동에 옛 영화 포스터로 한껏 멋을 살린 수레에서 호박엿을 판매하고 있다. 식후 커피가 아닌 호박엿으로 추억을 느껴 보는 건 어떨까?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2019-11-21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