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에어쇼 도중 비행기 두 대 충돌 순간

인도 에어쇼 도중 비행기 두 대 충돌 순간

입력 2015-03-23 18:51
수정 2015-03-23 18: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도에서 열린 에어쇼에서 곡예비행을 펼치던 비행기 2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19일(현지시간) 인디아투데이 등 현지 언론은 인도 카르나타카주 벵갈루루의 옐란카 공군기지에서 열린 에어쇼 ‘에어로 인디아 2015(Aero India 2015)’에서 공중회전을 시도하던 체코팀의 비행기 2대가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비행기 3대가 곡예비행을 펼치던 중 가운데 있던 비행기가 갑자기 중심을 잃으며 좌측으로 공중회전 하던 비행기와 충돌한다. 두 비행기는 날개와 프로펠러 부분이 각각 부딛치지만 살짝 스쳐가며 큰 충돌은 피한다. 아래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구경꾼들은 아찔한 광경에 소리를 지른다.

이 사고로 사고 비행기의 프로펠러 부분과 날개 부분 등은 다소 파손됐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itanshu Kar/트위터, 영상=RuptlyTV/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