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배드 보이’, 유튜브 1억뷰 돌파…1억뷰 뮤비 5개 보유

빅뱅 ‘배드 보이’, 유튜브 1억뷰 돌파…1억뷰 뮤비 5개 보유

입력 2016-12-15 09:23
수정 2016-12-15 09: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빅뱅 ‘배드 보이’, 유튜브 1억뷰 돌파…1억뷰 뮤비 5개 보유 연합뉴스
빅뱅 ‘배드 보이’, 유튜브 1억뷰 돌파…1억뷰 뮤비 5개 보유
연합뉴스
그룹 빅뱅의 ‘배드 보이’(BAD BO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1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의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4일 오후 6시 55분 기준, 조회 수 1억3천361 건을 기록했다.

‘배드 보이’는 2012년 2월 발표한 미니앨범 ‘얼라이브’(ALIVE)의 타이틀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후렴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빈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미국 뉴욕 브루클린 거리를 배경으로 다섯 멤버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겼다.

빅뱅은 ‘배드 보이’를 비롯해 ‘판타스틱 베이비’, ‘뱅뱅뱅’, ‘루저’, 지디&태양의 ‘굿보이’ 등 유튜브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5개 보유한 국내 최초 남자그룹이 됐다.

빅뱅은 또 최근 정규 3집 ‘메이드 더 풀 앨범’(MADE THE FULL ALBUM)을 발표하며 국내 8개 주요 음원 사이트를 석권한 데 이어 19개국 해외 아이튠스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