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2집,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위

김준수 2집,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위

입력 2013-07-24 00:00
수정 2013-07-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JYJ 멤버 김준수(26)의 솔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이 일본 음반체인 타워레코드가 집계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JYJ 준수가 태국 방콕에서 자신의 두번째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태국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 서울 그리고 부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태국팬들을 위해 ‘귀요미송’을 하고 있는 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준수가 태국 방콕에서 자신의 두번째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태국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 서울 그리고 부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태국팬들을 위해 ‘귀요미송’을 하고 있는 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5일부터 일본에서 판매된 2집은 22일 타워레코드의 일간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주간 종합 차트에서도 일본 그룹 뉴스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앞서 이 앨범은 발매 전부터 타워레코드의 종합 예약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에서 음반 프로모션을 펼치지 않은 상황에서 일본 아티스트를 제치고 1, 2위를 차지해 의미있다”고 설명했다.

김준수는 지난 20일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의 첫 공연을 펼쳤으며 오는 28일 중국 상하이, 8월 3-4일 서울, 8월 10-11일 부산 등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