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코든쇼, 방탄소년단 출연 인증 “‘블랙 스완’ 최초 공개”

제임스 코든쇼, 방탄소년단 출연 인증 “‘블랙 스완’ 최초 공개”

이보희 기자
입력 2020-01-29 15:35
수정 2020-01-29 15: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쇼 출연 인증샷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쇼 출연 인증샷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임스 코든쇼’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28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진행자 제임스 코든은 자신의 트위터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임스 코든과 방탄소년단은 대기실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7년 11월과 2018년 6월 두 차례 ‘제임스 코든쇼’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제임스 코든 쇼’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 쇼’ 방탄소년단


‘제임스 코든쇼’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공식 SNS 계정 타이틀을 “#BTSxCordenTONIGHT”으로 표기하고 방탄소년단의 과거 출연 영상 등을 게재하는 등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세븐)의 수록곡 중 ‘블랙 스완’을 선공개했다. 정규 앨범은 다음 달 21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