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보험료 알아보고 음료 기프티콘 받자…알리안츠생명 올라잇 이벤트

암 보험료 알아보고 음료 기프티콘 받자…알리안츠생명 올라잇 이벤트

입력 2016-05-13 14:11
수정 2016-05-13 15: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알리안츠생명 올라잇이 5월 2일부터 13일까지 2주에 걸쳐 홈페이지에 암 보험료를 계산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라잇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올라잇 홈페이지에서 ‘(무)올라잇암보험(갱신형)’ 상품에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해 본인의 보험료를 확인한 뒤 확인한 보험료를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다만 댓글을 적을 때 연령 및 성별과 보험 플랜 종류 (3개 중 택1), 보험료 항목을 모두 기입해야 응모가 인정된다.

올라잇 측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피지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라잇 측은 (무)올라잇암보험(갱신형)은 일반 암 진단 확정(최초 1회 한해) 시 최대 7000만원까지 지급하며, 3년 만기 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되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무)올라잇급성심근경색증진단특약’, ‘(무)올라잇뇌출혈진단특약’, ‘(무)올라잇말기신부전증진단특약’ 등의 선택특약 부가 시에는 3대 질병까지 보장이 가능하고 최초 가입은 만 19세부터 50세까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