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유재석도 넥쏘와 함께하겠습니다”

“저 유재석도 넥쏘와 함께하겠습니다”

하종훈 기자
하종훈 기자
입력 2025-07-15 00:05
수정 2025-07-15 00: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화답

이미지 확대
14일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서 방송인 유재석이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화답하는 모습. 현대차 제공
14일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서 방송인 유재석이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화답하는 모습.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수소전기차 ‘디 올 뉴 넥쏘’의 친환경 가치를 알리기 위해 펼친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방송인 유재석(53)이 화답해 화제다.

지난 6월 현대차는 서울 시내 5곳에 ‘디어.엠씨유’라는 문구와 안경, 정장 이미지가 담긴 옥외광고를 통해 유재석에게 공개 러브콜을 보냈다.

이후 유재석은 넥쏘 러브콜에 대한 화답으로 “이산화탄소 없이 떠나는 수소 모빌리티의 여정, 저 유재석도 넥쏘와 함께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의 영상을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와 소속사 안테나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공개했다.

14일 현대차 공식 유튜브에는 유재석이 넥쏘의 친환경 수소에너지에 공감하고, 5분간의 충전으로 720㎞ 주행이 가능한 성능에 놀라는 영상이 담겼다. 그는 영상 마지막 장면에서 “그래서 저는 넥쏘를 탑니다”라고 말했다.

2025-07-15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