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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1-01-11 00:00
수정 2011-01-11 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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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 <국회사무처>△법제실장 이인용△기획조정실장 진정구<국회예산정책처>△예산분석실장 김춘순

■교육과학기술부 ◇별정적 고위공무원 △교원소청심사위원회 위원장 곽창신◇일반직 고위공무원△학술연구정책실장 변창률△서울시 부교육감 임승빈△거대과학정책관 김선옥◇부이사관△교육과학기술부(미래기획위원회 파견) 이동호◇서기관△과학기술정책실 김영은

■지식경제부 △외국인투자지원센터 종합행정지원실장 김병수

■공정거래위원회 ◇국장급 전보 △경쟁제한규제개혁작업단장 임은규◇국장급 파견△국가경쟁력강화위원회 김상준◇과장급 전보 <담당관>△감사 김형배△심판총괄 채규하△경쟁심판 배영수△협력심판 김호태<과장>△운영지원 김만환△종합상담 유중곤△경쟁정책 김윤수△기업결합 이동원△경제분석 김성근△소비자정책 최무진△특수거래 고병희△시장감시총괄 노상섭△서비스업감시 권철현△제조업감시 김준하△하도급총괄 윤수현△가맹유통 정진욱△소비자안전정보 이경만<팀장>△전자거래 성경제<서울사무소>△총괄과장 김성환△경쟁〃 이태휘△소비자〃 김관주△제조하도급〃 박원기<지방공정거래사무소장>△부산 조규찬△광주 권영익△대전 김이균△대구 한철기<경쟁제한규제개혁작업단>△제1부단장 장장이◇과장급 파견△세종연구소 서남교△외교안보연구원 강신민◇서기관 전보△업무지원팀장 박제현△내부감찰반장 김맹규

■한국저작권위원회 △사무처장 양창윤

■한국콘텐츠진흥원 ◇부원장 △산업지원 최영호△기반지원 정동천◇본부장△제작지원 이준근△차세대콘텐츠산업 김진규△글로벌사업 이인숙△기반조성 권윤△경영지원 김용관△전략정책 이동욱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감사 권춘식

■서울대 △간호대학장 이인숙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임원실 상무 박성희△베이징특파원 홍찬선△금융부장 채원배△사회〃 박영암△중소기업센터장 문병환<머니투데이방송>△경제증권부장 이승제<스타뉴스>△대표이사 장윤호

■아이뉴스24 <편집국>△부국장 김윤경 전인엽△글로벌리서치센터장 김익현<비즈니스전략실>△실장 최상국<마케팅국>△총괄국장 정복남△국장 우성제

■시사저널 △대표이사 겸 발행인 김형철

■SK증권 △홀세일사업본부장 김기태

‘강동엄마’ 박춘선 서울시의원, 출근시간대 혼잡 해소 8333번 맞춤버스 운행 예고

‘강동엄마’ 박춘선 서울시의원(강동3, 국민의힘)이 강동구 주민들의 출근길 교통난 해소를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그간 극심한 혼잡으로 주민 불편이 컸던 3324번 버스 노선의 혼잡도 완화를 위해 출근시간대 전용 신설노선 8333번이 12월 중 운행에 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13일 서울시로부터 공식 보고를 받은 박 의원은 “오랜 기간 주민들이 겪어온 출근시간대 버스 혼잡 문제가 드디어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됐다”며 “신설 노선이 강동구 주민들의 출근길을 한결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설되는 맞춤버스 8333번은 오전 6시 40분부터 8시 05분까지 총 8회 운행되며, 암사역사공원역–고덕비즈벨리–강일동 구간을 단거리로 반복 운행한다. 출근시간대에 집중되는 승객을 분산시켜 기존 3324번의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간 3324번 버스는 평일 12대의 차량으로 운행되며 강일동을 경유해 왔지만, 출근시간대 최대 혼잡도가 160%를 넘어서며 승객 불편과 안전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특히 고덕비즈벨리 기업 입주 증가와 유통판매시설 확대로 승차 수요가 급증하면서, 기존 노선만으로는 혼잡 완화가 어려운 상황이었다.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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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1-11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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