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가창력과 화음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3인조 보컬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28)이 오는 16일 입대한다. 김용준은 지난 2004년 SG워너비로 데뷔한 이후 ‘살다가’, ‘라라라’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그룹 ‘슈가’ 출신 탤런트 황정음의 오랜 연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지 확대
SG워너비 멤버 김용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SG워너비 멤버 김용준
김용준의 측근은 그가 이날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한다고 3일 전했다.
김용준이 입대함에 따라 3인조로 구성된 SG워너비 활동은 당분간 볼 수 없게 됐다.
SG워너비는 지난달 말 서울에서 연 공연 ‘더 라스트 SG워너비’를 끝으로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군에 입대하는 김용준을 뺀 나머지 멤버들은 각자 개별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SG워너비의 멤버인 김진호는 개인 작업실을 만들어 곡 작업 중이며, 이석훈은 현재 SBS 라디오 ‘이석훈의 텐텐클럽’을 진행하고 있다.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