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8월부터 모든 전투복에 태극기 국방부는 8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장병 전투복에 부착할 태극기 마크와 벨크로(일명 찍찍이)를 모든 부대에 보급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장병들이 태극기를 부착한 모습으로 태극기는 ‘일반색’과 ‘위장색’ 2종으로 흰색 바탕인 일반색 태극기는 영내 근무와 외출할 때 달고 눈에 잘 띄지 않는 위장색 태극기는 훈련이나 작전 임무를 수행할 때 부착한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軍, 8월부터 모든 전투복에 태극기
국방부는 8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장병 전투복에 부착할 태극기 마크와 벨크로(일명 찍찍이)를 모든 부대에 보급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장병들이 태극기를 부착한 모습으로 태극기는 ‘일반색’과 ‘위장색’ 2종으로 흰색 바탕인 일반색 태극기는 영내 근무와 외출할 때 달고 눈에 잘 띄지 않는 위장색 태극기는 훈련이나 작전 임무를 수행할 때 부착한다.
연합뉴스
국방부는 8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장병 전투복에 부착할 태극기 마크와 벨크로(일명 찍찍이)를 모든 부대에 보급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장병들이 태극기를 부착한 모습으로 태극기는 ‘일반색’과 ‘위장색’ 2종으로 흰색 바탕인 일반색 태극기는 영내 근무와 외출할 때 달고 눈에 잘 띄지 않는 위장색 태극기는 훈련이나 작전 임무를 수행할 때 부착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