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투표하세요” 이승철, 딸과 함께 투표 인증…“판박이네”

“여러분 투표하세요” 이승철, 딸과 함께 투표 인증…“판박이네”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4-13 15:09
수정 2016-04-13 15: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러분 투표하세요” 이승철, 딸과 함께 투표 인증. 진앤원뮤직웍스 제공.
“여러분 투표하세요” 이승철, 딸과 함께 투표 인증. 진앤원뮤직웍스 제공.
가수 이승철이 딸과 함께 찍은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이승철은 1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 등지에 딸 이원 양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고 투표를 인증했다.

이승철은 사진과 함께 “투표 끝내고 원이와 함께 인증샷!! 원이는 신기한가봐요^^ 원이 세대엔 대한민국이 세계1등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일기장도 홧팅 좀 해라~ ㅋ”라는 글도 첨부했다.

사진 속 부녀는 오붓한 모습으로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승철은 이날 오전 서울 한남동 제3투표소에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를 마쳤다.

한편 이승철은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협업한 ‘일기장’으로 지난 7일 발매 당일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톱2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딸 이원 양이 부르는 ‘일기장’의 휴대폰 동영상을 이례적으로 음원 티저로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