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메세나 콘서트’ 70회

‘한화 메세나 콘서트’ 70회

입력 2010-08-14 00:00
수정 2010-08-14 00: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공부방 어린이 3300여명 초청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인 ‘한화 메세나 콘서트’가 이번 달로 70회를 맞는다. 한화 메세나 콘서트는 한 달에 한 차례 공연을 선정해 홈페이지에서 네티즌이 클릭하는 횟수에 따라 공부방 어린이들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사회공헌 활동이다. 클릭 수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어린이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한화그룹은 70회를 기념해 지난 공연 중 가장 참여율이 높았던 ‘오페라의 유령’을 재선정해 오는 25일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또 22일까지 참여한 네티즌 중 70명을 추첨해 공부방 어린이들과 함께 공연을 보는 이벤트도 진행 한다.

2004년 11월 시작한 한화 메세나 콘서트는 모두 27만여건의 클릭을 통해 153개 공부방의 3300여명의 어린이들을 초청했다. 참여 회원 수도 3300명에 이른다. 한화 메세나 콘서트는 한화그룹 홈페이지(www.hanwha.co.kr)나 한화 메세나 콘서트 사이트(www.메세나콘서트.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진호기자 sayho@seoul.co.kr

2010-08-1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