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W 광고대상서 아시아나항공 금상

ATW 광고대상서 아시아나항공 금상

입력 2011-02-10 00:00
수정 2011-02-10 01: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조원용(왼쪽부터) 아시아나항공 홍보담당 상무, 헤이즐 리 ATW 아태 지역 지사장, 한종국 미주상암기획 대표가 ATW 광고대상‘기업 부문’ 금상을 받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조원용(왼쪽부터) 아시아나항공 홍보담당 상무, 헤이즐 리 ATW 아태 지역 지사장, 한종국 미주상암기획 대표가 ATW 광고대상‘기업 부문’ 금상을 받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미국 워싱턴 D C 르네상스 다운타운 호텔에서 열린 제37회 ATW(Air Transport World) 광고대상 행사에서 ‘기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심사위원들은 아시아나항공의 광고가 보잉 777 퍼스트클래스의 편안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창의적인 문구와 따뜻한 이미지로 표현했다고 평가했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1-02-10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