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다음카카오, “뉴스제휴심사, 언론자율기구에 맡기기로”

네이버-다음카카오, “뉴스제휴심사, 언론자율기구에 맡기기로”

입력 2015-05-28 11:36
수정 2015-05-28 20: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봉석 네이버 미디어팀장(오른쪽), 임선영 다음카카오 미디어팀장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공개형 뉴스제휴 평가위원회(가칭) 설립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는 언론자율기구 형식으로 꾸려질 새로운 평가위원회에 직접 진행하던 뉴스제휴 심사를 맡길 계획이다.김명국전문기자 daunso@seoul.co.kr
유봉석 네이버 미디어팀장(오른쪽), 임선영 다음카카오 미디어팀장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공개형 뉴스제휴 평가위원회(가칭) 설립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는 언론자율기구 형식으로 꾸려질 새로운 평가위원회에 직접 진행하던 뉴스제휴 심사를 맡길 계획이다.김명국전문기자 daunso@seoul.co.kr
유봉석 네이버 미디어팀장(오른쪽), 임선영 다음카카오 미디어팀장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공개형 뉴스제휴 평가위원회(가칭) 설립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는 언론자율기구 형식으로 꾸려질 새로운 평가위원회에 직접 진행하던 뉴스제휴 심사를 맡길 계획이다.김명국전문기자 dauns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