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K스마일 캠페인’

관광공사 ‘K스마일 캠페인’

입력 2015-10-18 23:08
수정 2015-10-19 01: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정창수(가운데) 한국관광공사 사장, 한경아(오른쪽)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 등이 18일 서울 종로 인사동 일대에서 ‘K스마일’ 캠페인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정창수(가운데) 한국관광공사 사장, 한경아(오른쪽)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 등이 18일 서울 종로 인사동 일대에서 ‘K스마일’ 캠페인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정창수(가운데) 한국관광공사 사장, 한경아(오른쪽)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 등이 18일 서울 종로 인사동 일대에서 ‘K스마일’ 캠페인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2015-10-19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