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전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방탄소년단의 노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으로 꾸며진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이 게시되어 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전 세계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한 달간 ‘광화문글판 30년 특별편’에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담았다고 밝혔다. 2020.8.18.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18일 오전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방탄소년단의 노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으로 꾸며진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이 게시되어 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전 세계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한 달간 ‘광화문글판 30년 특별편’에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담았다고 밝혔다. 2020.8.18.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18일 오전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방탄소년단의 노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으로 꾸며진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이 게시되어 있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친 전 세계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한 달간 ‘광화문글판 30년 특별편’에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담았다고 밝혔다. 2020.8.18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