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비전 선포식…“마케팅·인재·오가닉 삼박자로 전진”

크레버스 비전 선포식…“마케팅·인재·오가닉 삼박자로 전진”

입력 2023-07-03 15:29
수정 2023-07-03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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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 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가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3일 개최된 ‘VISION 2028’ 비전 선포식은 크레버스의 주요 임직원과 증권·언론 관계자 등 총 150여 명이 참석해 비전을 공유하고 기업가치 제고방안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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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버스 비전 선포식
크레버스 비전 선포식
이날 신임 대표이사로서 첫 공식 석상에 오른 김형준 대표는 비전 2028을 실현하기 위한 경영혁신 로드맵과 ‘전진, 오가닉’이라는 제목으로 성장 전략을 제시했다.

김 대표는 “올해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두었던 우리의 성과가 또 다른 도약을 위한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마케팅 전략, 인재 양성, 오가닉 세일즈 삼박자로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전 선포식은 나운천 미래전략실장의 비전 스피치로 막을 올렸다. 나 실장은 “2028년까지 매출 6000억 원 기업가치 2조 원 달성을 통해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크레버스를 문화-지식 산업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만드는 것이 전략적 목표”라고 밝혔다. 이는 22년 대비 매출 3배, 기업가치 10배에 달하는 성장폭이다.

주요 경영진이 크레버스의 성장과 목표를 제시한 데 대해 김영화 회장은 교육의 본질적 가치와 조직 내실화를 강조했다.

김 회장은 “인공지능 시대에는 교과 지식을 넘어 사고력 학습을 내세우는 사회적 가치가 그 어느 때보다 요구된다”며, “언어-수리 융합 사고력이야말로 득점력 획득으로 이어질 뿐 아니라 사회의 다양한 난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시대적 역량이다. 마케팅, 재무, 인사가 어우러져 영업력을 강화하는 오가닉 전략으로 내실을 다질 때 흔들리지 않고 전진할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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