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학&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 19일 코엑스 개최

호주 유학&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 19일 코엑스 개최

입력 2017-08-14 13:08
수정 2017-08-14 13: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9일 토요일 코엑스 컨퍼러스룸 304호에서 ‘호주조기유학&호주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9일 토요일 코엑스 컨퍼러스룸 304호에서 ‘호주조기유학&호주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주는 사회복지 체계가 잘 갖춰지고, 선진국형 교육제도를 가진 나라이다. 여기에 청정한 공기와 좋은 기후를 자랑해 많은 사람들이 호주 유학과 호주 이민을 꿈꾸고 있다.

이에 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19일 토요일 코엑스 컨퍼러스룸 304호에서 ‘호주 조기유학&호주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는 오전11시에 시작하는 ‘호주 조기유학 세미나’로, 호주에서 오랫동안 거주하며 직접 아이를 키운 조기유학 전문가가 직접 진행한다. 호주 조기유학을 가는 정확한 방법과 한국과 다른 호주의 특별한 교육체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2부는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 세계 명문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와 호주 아시아태평양지역 1위의 명문 호텔학교 블루마운틴 학교 세미나로 진행된다. 또 2부와 같은 시간에 호주 요리유학·이민 세미나도 동시에 열린다.

호주 호텔학교 세미나에서는 이전 인터컨티넨날 호텔학교였던 더 호텔스쿨, 호주 국립대학교로 최고의 호텔 단과 대학교를 보유한 그리피스 대학교, 세계적인 교육재단인 로리엇 국제대학 소속 윌리엄 블루 학교와 아시아태평양지역 1위 블루마운틴 호텔학교에 대한 소개와 자세한 입학안내로 꾸며진다.

호주 요리 유학 세미나에서는 호주 공립 전문대학으로서 하스피탈리티쪽으로 최고의 명성을 가진 윌리엄앵글리스, 시드니 공립 전문대학교 TAFE NSW, QTHC, AIC 등의 호주의 유명한 요리학교들에 대한 소개 및 입학 안내가 이어진다.

이번 세미나 참여 사전신청은 호주 유학 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