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창 제주지검장 “연차휴가 내고 출근 안해” 도대체 왜?

김수창 제주지검장 “연차휴가 내고 출근 안해” 도대체 왜?

입력 2014-08-18 00:00
수정 2014-08-18 15: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수창 제주지검장. MBN 영상캡쳐
김수창 제주지검장. MBN 영상캡쳐
김수창 제주지검장 “연차휴가 내고 출근 안해” 도대체 왜?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김수창 제주지검장이 18일 연차휴가를 내고 출근하지 않았다.

검찰에 따르면 김 지검장은 차장검사에게 직무를 대리하도록 하고 연가를 신청해 이날 오전 제주지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검찰 관계자는 “김 지검장이 특별한 사유를 밝히지 않고 휴가를 낸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김 지검장은 13일 제주시 노상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공연음란)로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 조사에서 신분을 숨기고 부인하다가 풀려난 김 지검장은 신고를 받은 경찰이 사람을 오인해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사건 직후 제주 현지에 급파된 이준호 대검 감찰본부장은 경찰 수사를 지켜본 뒤 감찰 여부를 결정하겠다며 하루 만에 철수했다.

네티즌들은 “김수창 제주지검장, 사실이 아니라고 그러는데 왜 휴가를 냈지?”, “김수창 제주지검장, 황당한 사건인데 진실이 규명돼야 할 듯”, “김수창 제주지검장, 엄중하게 사건을 처리해달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