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야구] 추신수 조기 복귀할 듯…팀 훈련 소화

[美야구] 추신수 조기 복귀할 듯…팀 훈련 소화

입력 2011-08-05 00:00
수정 2011-08-05 13: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국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뛰는 추신수(29)가 부상을 털어내고 조만간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왼손 엄지 뼈 수술을 받은 추신수는 4일(이하 한국시간)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팀 타격 훈련에 참가했다고 메이저리그 홈페이지(MLB.com)가 5일 전했다.

클리블랜드의 매니 악타 감독은 “추신수가 통증 없이 훈련을 성공적으로 소화했다”며 “회복 속도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다”고 말했다.

추신수는 이후 열리는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3연전에서도 타격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신수는 전날 오후에도 50~60개의 연습용 공을 때렸다.

애초 클리블랜드는 추신수의 재활에 8~10주가 걸려 8월 말에나 복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회복 속도로 볼 때 조기 복귀가 가능할 전망이다.

악타 감독은 “추신수가 예상보다 빨리 돌아오면 (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는) 우리에게도 좋은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추신수는 오는 17~19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출전하길 바라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신수는 지난 6월24일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상대 투수가 던진 시속 143㎞짜리 직구에 엄지를 맞아 뼈가 부러지는 바람에 수술을 받았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