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5월 아이스쇼서 오케스트라와 협연

김연아, 5월 아이스쇼서 오케스트라와 협연

입력 2014-04-08 00:00
수정 2014-04-08 14: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피겨 여왕’ 김연아(24)가 자신의 은퇴 무대인 5월 아이스쇼를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꾸민다.

김연아 갈라쇼 해외반응
김연아 갈라쇼 해외반응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김연아가 5월 4∼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의 주요 음악을 나인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아이스쇼에서 공개하는 새 갈라프로그램의 웅장함을 오케스트라와의 연주로 극대화해 한 편의 오페라를 보는 듯한 감동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고 올댓스포츠는 설명했다.

김연아는 새 갈라프로그램으로 자코모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선정했다.

’공주는 잠 못 이루고’는 칼라프 왕자가 투란도트 공주에게 건네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아리아 중 스케일이 크고 멜로디가 화려해 오케스트라의 도움을 받아 더 풍부한 감성을 드러낼 수 있을 전망이다.

오케스트라의 지휘를 맡은 전성치 음악감독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만들 것”이라며 “관객과 선수, 오케스트라 간의 호흡이 매우 중요한 만큼 관객의 기대와 호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