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1위간 대결’ 레알마드리드-PSG, 득점없이 무승부

‘리그 1위간 대결’ 레알마드리드-PSG, 득점없이 무승부

입력 2015-10-22 09:48
수정 2015-10-22 14: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페인과 프랑스 프로축구 정규리그에서 선두를 달리는 레알 마드리드(스페인)와 파리생제르맹(PSG·프랑스)의 맞대결이 무승부로 끝났다.

이미지 확대
2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랑스에서 열린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A조 3차전 레알 마드리드와 PSG와의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득점 찬스 실패 후 아쉬워 하고 있다. ⓒ AFPBBNews=News1
2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랑스에서 열린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A조 3차전 레알 마드리드와 PSG와의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득점 찬스 실패 후 아쉬워 하고 있다.
ⓒ AFPBBNews=News1

레알 마드리드와 PSG는 22일(한국시각)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랑스에서 열린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A조 3차전에서 0-0으로 비겼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26분 토니 크로스의 패스를 받은 헤세가 문전에서 낮게 깔아찬 슈팅이 키퍼에 막혔다. 10분 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헤딩슛 역시 키퍼를 넘기지 못하며 전반전은 0-0으로 끝났다.

PSG 역시 후반 들어 에딘손 카바니의 슛 등으로 반격을 시도하며 선제골을 노렸지만 득점에 실패했다.

레알마드리드 호날두는 후반 27분 페널티지역 측면에서 왼발슛을 날렸지만 역시 골로 이어지지 않았다.

앞선 경기에서 나란히 2연승을 기록했던 양팀은 이날 무승부로 승점 7점을 기록했고 골득실에서 앞선 레알 마드리드가 선두를 유지했다.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잉글랜드)는 세비야(스페인)와의 D조 예선 3차전에서 경기 종료 직전 터진 케빈 더 브라위너의 결승골에 힘입어 2-1 역전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전반 30분 세비야에 선제실점을 허용했지만 6분 뒤 세비야의 자책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맨시티는 후반 46분 야야 투레의 패스를 받은 더 브라위너가 구석으로 깔아찬 공이 골망을 흔들며 승리를 가져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와 CSKA 모스크바(러시아)의 경기는 1-1, 유벤투스(이탈리아)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독일)의 경기는 0-0 무승부로 끝났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