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다 로우지..홀리 홈 패배 뒤 심경 “I’ll be back”

론다 로우지..홀리 홈 패배 뒤 심경 “I’ll be back”

입력 2015-11-16 19:16
수정 2024-04-16 15: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론다 로우지 인스타그램. 왼쪽 로우지, 오른쪽 홀리 홈
론다 로우지 인스타그램. 왼쪽 로우지, 오른쪽 홀리 홈
15일 오후 호주 멜버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UFC 193’ 여성 밴텀급 타이틀전 론다 로우지와 홀리 홈의 시합이 열렸다.

론다 로우지의 전적은 12승 무패다. 무적이라고 불린 만큼 홀리 홈를 이길 것이라는 쪽이 지배적이었다. 그러나 2라운드에 KO패를 당했다. UFC 측뿐만 아니라 팬들은 충격에 빠졌다.

때문에 론다 로우지의 거취에 대한 관심이 만만찮았다. 은퇴냐, 재대결이냐를 놓고서다. 로우지는 쇼설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자신의 첫 심경을 밝혔다.‘지지해주고 사랑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싶다. 나의 건강을 염려해준데 대해 감사한다. 나는 괜찮다. 이미 밝혔듯 조금 시간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나는 돌아온다’

론다 로우지가 화려한 이미지 대신 시합에서 보였다 일그러진 얼굴이 다시 펴질 날을 올까라는 UFC 팬들의 배팅이 들어맞을 지 두고볼만하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