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브리지스톤 스포츠의 골프용품을 수입하는 ㈜석교상사(대표 이민기)가 출시한 V300 아이언의 5세대 모델인 V300Ⅴ 아이언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003년에 첫 출시한 V300 1세대 모델부터 4세대 모델까지 12년간 15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어 국내 골퍼들에게 ‘국민 아이언’이라는 칭호가 붙을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V300 아이언은 이번 신모델에서 최상의 연철을 최고의 단조 제법으로 가공해 부드럽고 손에 달라붙는 듯한 타격감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또 ‘파워 로프트’ 설계(7번 아이언·로프트 30도)로 쉽고 편하게 볼을 띄워 멀리 보낼 수 있도록 했고 ‘파워 캐비티 백’ 설계로 전 모델보다 저중심으로 공을 맞힐 수 있도록 스위트스폿의 영역을 확대해 보다 안정적인 샷을 실현시켰다. 구성에는 V300 전용 웨지(50도·56도)가 포함됐으며 4번부터 웨지까지 9개 아이언으로 출시된다.
석교상사의 한재영 사장은 “V300 아이언은 한국형 단조 아이언으로 한국 골퍼들의 취향을 가장 잘 고려한 모델”이라면서 5번째 모델인 V300Ⅴ 아이언은 시리즈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다. 브리지스톤 V300으로 출시되는 만큼 브리지스톤 본사에서도 심혈을 기울였으며 한국 시장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권장소비자 가격 150만원(스틸샤프트 기준). (02)558-2235.
2016-04-1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