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입력 2017-11-16 22:34
수정 2017-11-16 22: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화장품 전문회사 ㈜BCL이 운영하는 10대들을 위한 브랜드 ‘0720’의 신제품 라인 ‘크러시온유’(Crush On You·너에게 반하는 시간)가 16일 대형 생활용품 유통업체 다이소를 통해 출시됐다. 크러시온유는 블러셔 2종, 아이섀도 팔레트 2종, 오일틴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평균 2000~5000원대로 저렴하다.

2017-11-1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