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앳홈’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앳홈’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천연 과일의 맛 그대로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타일 주스인 ‘앳홈(at home)’은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생산 공정에서 산소를 차단하는 신기술인 ‘DORT 공법’을 사용했다.


이 공법은 주스의 신선도를 떨어뜨리고 맛과 색의 변질을 가져오는 산소를 전 공정에서 차단해 가장 천연적인 상태의 과일 맛을 유지하도록 하는 기술이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하반기 앳홈을 출시하면서 김남주를 제품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이번에는 음료 성수기를 맞아 고소영을 모델로 내세우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010-06-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