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애경 ‘에스따르’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애경 ‘에스따르’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천연 허브 성분이 두피자극 최소화

탈모·두피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는 탈모방지와 양모효과로 의약외품 정식허가를 취득했다. 100% 식물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로하스 인증을 받았다.
이미지 확대


화학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식염수보다 약한 저자극성 테스트를 거쳐 두피 자극을 최소화시킨 게 특징이다.

에스따르는 한방샴푸가 주를 이루던 탈모 샴푸 시장에서 유기농 천연 허브 성분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향과 성분에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특허 받은 천연 허브 성분으로 두피 스트레스 완화도 기대할 수 있다.

2010-06-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