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르노삼성자동차 ‘SM7’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르노삼성자동차 ‘SM7’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실내 가죽 음이온 코팅

이미지 확대
SM7은 기존 SM 시리즈를 계승하며 대형차 시장에 새로운 품격을 보여왔다. 르노와 닛산을 잇는 시너지 효과를 기반으로 르노삼성의 연구개발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지난해 SM7 프레스티지 인기에 이어 올해 2011년형 SM7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1년형 SM7은 고급 세단에만 적용되는 ‘라바 그레이’ 외장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차량 실내의 부유 세균을 감소시키는 ‘삼성 플라스마 이오나이저’가 설치됐으며 모든 가죽을 음이온으로 코팅처리했다.

마블 우드그레인과 전자식 룸미러(ECM) 일체형 하이패스 시스템을 트림별로 기본 장착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