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백화점]

[금융상품 백화점]

입력 2010-10-06 00:00
수정 2010-10-06 00: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뉴 행복가득우리집보험’①

이미지 확대


재산에 대한 폭넓은 보장은 물론 신체 손해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주택화재보험. 보험 가입 금액에 상관없이 보험에 가입한 금액까지 실제 손해액 전부를 보상한다.

화재로 생긴 타인의 재산에 대한 보상 책임에 대해서는 업계 최고 수준인 10억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화재·붕괴 등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급받은 보험금의 10%(500만원 한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임시거주비로 활용 가능하다. 지진 손해 특약도 새로 추가됐다. 보험기간은 3, 5, 7, 10, 15년 만기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멀티세이브적금’②

이미지 확대


가입 기간 동안 여행과 쇼핑 혜택을 주는 자유적립식 적금. 제휴 여행사인 투어익스프레스와 연계해 국내외 여행 패키지를 5%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적금 만기시 SC제일은행에서 판매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하면 금액의 4%를 깎아준다. 가입 기간은 6~24개월. 가입 기간에 따라 6~12개월은 2.2%, 12~24개월은 3.0%, 24개월은 3.6%의 이자를 준다. 매월 납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다.

●신한카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에프’③

이미지 확대


자주 찾는 번화가와 업종을 지정하면 해당 가맹점에서 신용카드 포인트를 0.2~5% 쌓아준다. 명동, 신사동 가로수길, 광주 충장로 등 전국 30여개 번화가 가운데 한 곳을 고르면 그 일대 음식점, 의류매장 등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달 카드 사용액이 20만원 미만이면 0.2%, 50만원 미만이면 1%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포인트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주유할때 현금처럼 쓸 수 있다.
2010-10-0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