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건설부문 최우수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0에서 시작하다’

[제16회 서울광고대상] 건설부문 최우수상 -대우건설 ‘푸르지오, 0에서 시작하다’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본질에 집중 ‘그린 라이프’ 선도”

이미지 확대
서병운 상무
서병운 상무
대우건설은 지난 1995년 업계 최초로 친환경 개념을 공동주택에 도입한 ‘그린홈, 크린아파트’를 선보였으며 2003년부터는 이를 계승한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를 통해 친환경 철학과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09년 9월에는 2020년까지 에너지 사용량이 거의 없는 ‘제로 에너지 하우스’를 만들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이를 위해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주거상품으로 구성된 상품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을 발표하여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2010년도에는 푸르지오에서 ´start 0 life´ 캠페인을 시작하여 푸르지오는 ‘쓸데없는 것을 버리고 줄여서 본질에 집중’하는 새로운 개념의 그린 프리미엄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새로운 주거 철학을 수립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푸르지오’를 기존에 일방적인 채널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소통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2010-11-2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