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하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삶 가치 향상하는 감성브랜드

‘T’는 지난 2008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드림리본의 유선형과 안팎이 열린 형태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재탄생했다.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삶의 가치를 향상하는 문화·감성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미지 확대
T는 고객들의 생각을 실현해주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T를 통해 고객들은 앞선 기술을 경험하고 여기서 파생되는 또 다른 생활 속의 부가가치를 누리며 나아가 한층 진보된 삶을 경험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레스토랑 위크앤티, 대학축제 위크앤티, 써머위크앤티 등 T의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 T가 가지는 강점을 고객의 일상 속의 다양한 문화감성 브랜드로 경험하게 하고 공유하게 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의 유선브랜드인 ‘B’를 결합한 TB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10-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