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하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삶 가치 향상하는 감성브랜드

‘T’는 지난 2008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드림리본의 유선형과 안팎이 열린 형태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재탄생했다.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삶의 가치를 향상하는 문화·감성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미지 확대
T는 고객들의 생각을 실현해주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T를 통해 고객들은 앞선 기술을 경험하고 여기서 파생되는 또 다른 생활 속의 부가가치를 누리며 나아가 한층 진보된 삶을 경험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레스토랑 위크앤티, 대학축제 위크앤티, 써머위크앤티 등 T의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 T가 가지는 강점을 고객의 일상 속의 다양한 문화감성 브랜드로 경험하게 하고 공유하게 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의 유선브랜드인 ‘B’를 결합한 TB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10-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