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 르노삼성자동차 ‘SM5’

[2011 상반기 히트상품] 르노삼성자동차 ‘SM5’

입력 2011-06-23 00:00
수정 2011-06-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웰빙’ 컨셉트 도입… ‘달리는 거실’ 같아

‘SM5’는 주행성능, 조종안정성, NVH 성능 등의 기본 가치에 충실하면서 ‘웰빙 드라이빙 컨셉트’를 도입해 기존 중형 세단 수준을 넘어선 ‘달리는 거실’과 같이 넓고 안락한 승차감과 실내공간을 구현했다.

이미지 확대
편의사양에는 최첨단 에어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운전석과 조수석은 물론 뒷좌석에서도 온도를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뒷좌석 독립 풀오토 에어컨’과 실내를 향기로 채워주는 ‘퍼퓸 디퓨저’, 그리고 탑승자의 호흡기 건강을 배려한 ‘2모드 삼성 플라스마 이오나이저’로 구성돼 실내공기를 쾌적하고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2011-06-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