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롯데백화점 ‘롯데상품권’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1/09/29/20110929018006 URL 복사 댓글 0 판매액 1조원 돌파… 환경기금에 기부도 롯데상품권은 2006년 상품권 업계 최초로 판매액 1조원을 돌파했다.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롯데백화점은 상품권 뒷면에 환경 이미지를 삽입하고 상품권 판매액의 일부를 환경기금에 기부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QR코드를 통해 동영상광고와 사용처를 소개하며 홍보에 주력한다.다양한 제휴 가맹점을 갖추고 상품권 패키지와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선보이기도 했다.아울러 기념일 봉투를 제작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