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롯데백화점 ‘롯데상품권’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롯데백화점 ‘롯데상품권’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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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액 1조원 돌파… 환경기금에 기부도

롯데상품권은 2006년 상품권 업계 최초로 판매액 1조원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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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상품권 뒷면에 환경 이미지를 삽입하고 상품권 판매액의 일부를 환경기금에 기부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QR코드를 통해 동영상광고와 사용처를 소개하며 홍보에 주력한다.

다양한 제휴 가맹점을 갖추고 상품권 패키지와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선보이기도 했다.

아울러 기념일 봉투를 제작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11-09-2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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