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한국투자증권 ‘I’M YOU’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한국투자증권 ‘I’M YOU’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자산배분·경과점검 등을 과학적으로 운용

자산관리 서비스 ‘아임유’(I’M YOU)는 한국투자증권이 개발한 증시 분석 모델 ‘KIS 투자시계’를 활용해 운용된다.

이미지 확대
경제·시황 분석부터 자산 배분, 편입자산 선정, 운용경과 점검 및 리스크 관리 등이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이뤄지는 게 특징이다.

특히 한국투자증권만의 38년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투자 자산의 투자풀 관리는 투자 시점마다 1대1로 고객 성향에 맞는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다른 자산관리 서비스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