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한국투자증권 ‘I’M YOU’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한국투자증권 ‘I’M YOU’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자산배분·경과점검 등을 과학적으로 운용

자산관리 서비스 ‘아임유’(I’M YOU)는 한국투자증권이 개발한 증시 분석 모델 ‘KIS 투자시계’를 활용해 운용된다.

이미지 확대
경제·시황 분석부터 자산 배분, 편입자산 선정, 운용경과 점검 및 리스크 관리 등이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이뤄지는 게 특징이다.

특히 한국투자증권만의 38년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투자 자산의 투자풀 관리는 투자 시점마다 1대1로 고객 성향에 맞는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다른 자산관리 서비스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