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염모제 점유 1위’ 헤어토털 브랜드

‘미쟝센’은 샴푸·린스 등의 헤어케어 제품부터 왁스·젤 등의 스타일링 제품, 남녀 염색약의 컬러링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갖춘 헤어토털 패션 브랜드다.

이미지 확대
지난 2000년 헤어 컬러링 브랜드로 출발해 같은 해 8월 전문점 염모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수분과 영양 케어 제품인 ‘펄 샤이닝’ 라인, 손상모 집중 케어 제품인 ‘에센셜 데미지케어’ 라인 등 히트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대표적인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