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두 배로 푸짐… ‘착한 화장품’

용량 두 배로 푸짐… ‘착한 화장품’

입력 2011-10-01 00:00
수정 2011-10-01 0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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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엘·스킨푸드·비오템 대용량 출시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요즘 화장품 브랜드들이 인기 제품들의 대용량 사이즈를 앞다퉈 한정판으로 내놓고 있다. 용량은 두 배나 푸짐해졌고 가격은 여전히 착하니 매력적이 아닐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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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엘의 대표적 베스트셀러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오른쪽)’. 가벼운 질감에 뛰어난 보습효과로 마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다.

특히 2005년에는 그린란드 원정대가 매서운 추위와 따가운 태양의 그린란드에서 사용해 짱짱한 보습력을 다시 한번 입증시켜 화제가 됐었다. 출시 5주년을 맞이해 나온 ‘2011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사이즈 한정판’은 일반 제품에 비해 2.5배 커졌다. 50㎖가 3만 8000원인데 이번에 나온 125㎖ 한정판은 6만 9000원이다. 저렴할 뿐 아니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우리나라의 오래된 나무를 살리고 보호하는 단체에 기부한다니 의미도 있다.

스킨푸드는 2004년 출시 이래 300만개 이상 팔린 히트 상품 ‘블랙슈가 마스크(왼쪽)’를 기존보다 2배 늘려 내놨다. 200g의 가격이 1만 1700원으로 용량 대비 상당히 저렴하다. 블랙슈가 마스크는 흑설탕이 함유돼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스크럽제로 ‘국민 마스크’로 불리고 있다. 스킨푸드 또한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결식아동돕기 후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비오템은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의 용량을 2.5배 키워 10월 한달 동안만 판매한다. 48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줘 ‘1박2일 수분크림’으로도 불리는 제품이다. 125㎖, 8만 1000원.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1-10-01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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