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외모가 영업사원의 경쟁력”

“꽃미남 외모가 영업사원의 경쟁력”

입력 2011-11-22 00:00
수정 2011-11-22 14: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금호석화, ‘영업사원 헤어 연출법’ 특강

금호석유화학이 영업사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헤어 연출법 특강’을 실시해 눈길을 끈다.

금호석화는 22일 서울 신문로 본사에 연예인과 모델을 주로 취급하는 전문 헤어디자이너를 초빙해 영업사원 등 90여명을 대상으로 헤어스타일 연출에 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특강에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신세대 남녀 영업사원을 비롯해 팀장급 등이 둘러앉아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가꾸는 법 등에 관한 조언을 진지하게 경청했다고 한다.

금호석화 관계자는 “영업사원의 경쟁력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처음으로 시도해 본 것”이라면서 “관리직 등 각 부서에서 문의가 많아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금호석화는 앞으로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건강이나 재테크 등 다양한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