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LIG손보, 車보험브랜드 ‘매직카24’로

[경제 브리핑] LIG손보, 車보험브랜드 ‘매직카24’로

입력 2012-02-29 00:00
수정 2012-02-29 00: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IG손해보험(LIG.co.kr)은 28일 ‘LIG매직카’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브랜드 명을 ‘매직카24’로 정하고, 4월 1일부터 서비스점과의 직접 계약을 통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 이름은 지난해 12월 한달간 홈페이지 회원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해 정했다. 이와 함께 긴급출동 서비스 운영 시스템을 위탁관리 방식에서 서비스점과의 직접 계약 방식으로 전환한다.



2012-02-2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