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의 정욱준 상무가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지난 2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한 ‘2014 봄·여름 컬렉션’이 현지 호평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패션의 모든 경계를 허무는 ‘언유니폼’(UNUNIFORM)으로 총 38벌의 독창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4대 컬렉션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파리 컬렉션에 정 상무는 2007년부터 13번째 참가했다. 제일모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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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의 정욱준 상무가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지난 2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한 ‘2014 봄·여름 컬렉션’이 현지 호평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패션의 모든 경계를 허무는 ‘언유니폼’(UNUNIFORM)으로 총 38벌의 독창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4대 컬렉션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파리 컬렉션에 정 상무는 2007년부터 13번째 참가했다. 제일모직 제공
제일모직의 정욱준 상무가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가 지난 2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한 ‘2014 봄·여름 컬렉션’이 현지 호평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패션의 모든 경계를 허무는 ‘언유니폼’(UNUNIFORM)으로 총 38벌의 독창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4대 컬렉션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파리 컬렉션에 정 상무는 2007년부터 13번째 참가했다.
제일모직 제공
2013-07-01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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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