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흡연매너 픽토그램 확대

‘더원’ 흡연매너 픽토그램 확대

입력 2014-02-11 00:00
수정 2014-02-11 02: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T&G는 사회적 책임 강화 차원에서 국내 대표 초저타르 담배 ‘더원’(THE ONE)의 흡연매너 픽토그램을 측면에서 패키지 후면까지 확대 적용한다고 10일 밝혔다.

흡연매너에 관한 픽토그램은 KT&G의 공익 캠페인이다. 패키지 후면까지 픽토그램이 적용되는 제품은 ‘더원 블루’, ‘더원 오렌지’, ‘더원 화이트’, ‘더원 그린’ 등 4종이다.

2014-02-11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