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도 저도수 위스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골든블루가 러시아 정통 프리미엄 보드카 ‘스톨리치나야’(이하 스톨리)를 국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톨리는 1962년 세계 최초로 맛과 향이 더해진 플레이버 보드카를 생산했으며, 혹독한 겨울 추위를 견딘 겨울 밀과 깨끗한 빙하수를 원료로 만들어진다. 세계적으로 보드카의 대명사로 통하는 스톨리는 벨기에 브뤼셀 세계 박람회, 미국 샌프란시스코 주류대회 등에서 금메달을 받았다. 출시 제품은 와일드체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초콜릿라즈베리, 골드, 엘리트 등 17종이다. 700㎖ 한 병에 프리미엄 2만 1530원, 플레이버 2만 4680원(부가세 별도)이다.
2014-03-1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