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워터드롭’ 광고 亞太광고제 2개 부문서 동상

도미노피자 ‘워터드롭’ 광고 亞太광고제 2개 부문서 동상

입력 2014-03-14 00:00
수정 2014-03-14 0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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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미노피자는 13일 자사의 ‘워터드롭’ 광고가 최근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제17회 아시아·태평양광고제(애드페스트)에서 옥외와 미디어 등 2개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워터드롭’ 광고는 자전거가 지나가면 길 위에 물로 메시지가 써지고 그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보여진 후 햇볕에 증발해 사라지는 친환경 콘셉트로 주목받았다. 이노션에서 제작한 이 광고는 지난해 칸국제광고제에서 미디어 부문 동사자상을 수상한 데 이어 부산국제광고제에서도 브랜드스타스 금상을 받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광고제로 올해 전 세계에서 3253편의 광고 작품이 출품됐으며, 1000여명의 광고인이 참여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03-14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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