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신상품 서울서 세계 처음 공개

컬럼비아 신상품 서울서 세계 처음 공개

입력 2015-10-06 22:48
수정 2015-10-06 23: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컬럼비아 신상품 서울서 세계 처음 공개
컬럼비아 신상품 서울서 세계 처음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입은 모델들이 6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컬럼비아의 새 상표 철학인 ‘테스티드 터프’를 소개하고 있다. 컬럼비아는 전 세계 공동으로 적용될 새 상표를 서울에서 먼저 공개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입은 모델들이 6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컬럼비아의 새 상표 철학인 ‘테스티드 터프’를 소개하고 있다. 컬럼비아는 전 세계 공동으로 적용될 새 상표를 서울에서 먼저 공개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5-10-0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